<New 뉴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 롱> 솔직 후기 및 단점 - 인생꿀팁
 
인생꿀팁
 
최근이슈
 
화제의 네이트판
 
인생꿀팁 / / 2022. 10. 15. 00:21

<New 뉴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 롱> 솔직 후기 및 단점

반응형

뉴다이슨 에어랩 단점

공홈에 재고 떠 있으면 일단 구매하세요

다이슨의 마케팅 전략 같아 보이는 일시 품절이 너무 빈번하기에 특히 뉴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 롱을 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공식 홈페이지에 재고가 있을 경우 일단 구매하시고 어떻게 할지 생각하셔도 됩니다.


다이슨은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기존 제품에 적용된 코안다 효과(Coanda Effect)를 한층 개선1)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 2)에어랩™ 배럴(원형판·머리카락을 돌돌 마는 기구) 3) 스무딩 브러시를 재설계하여 22년 6월 뉴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 컴플리트 롱을 출시하였습니다.

개선된 "코안다 효과"가 뭐길래?


코안다 효과는 물체 표면 가까이에 형성된 기류가 압력 차로 물체 표면에 붙는 듯한 형태로 흐르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기존 다이슨 제품은 코안다 효과를 활용해 모발을 에어랩™ 배럴에 끌어들이면서 자연스러운 웨이브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게 했습니다.

뉴다이슨 에어랩 구성품

뉴다이슨 에어랩 단점

뉴 다이슨 에어랩의 구성품은 총 8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 : 잔머리 정리에 효과적이고 드라이도 가능합니다. 별도의 드라이기 없이 이 툴로 충분히 드라이가 가능합니다.
2) 30mm 에어랩 배럴 : 풍성한 컬과 웨이브를 만들 수 있습니다. 펌을 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서 컬이 풀릴 수 있으므로, 40mm에어랩 배럴보다는 이 배럴 사용을 추천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러운 컬이 완성됩니다.
3) 40mm 에어랩 배럴 : 자연스러운 컬과 웨이브를 만들 수 있습니다.
4) 소프트 스무딩 브러시 : 얇은 모발을 위한 매끄러운 스트레이트 스타일링에 사용한다는데 제가 머리 말릴 때 이 툴을 사용해보니 볼륨감이 생겼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다 가라앉았지만요.)
5) 하드 스무딩 브러시 : 곱슬거리는 모발을 위한 매끄러운 스트레이트 스타일링을 위해 사용합니다.
6) 라운드 볼륨 브러시 : 볼륨과 모양을 잡아주는 용도입니다. 매달 펌 하시는 60대 어머니가 한번 사용해보신 적이 있는데 당시 빠르게 승천하는 볼륨에 어머니의 광대도 승천하셨습니다. 역시 볼륨감은 나이와 상관없이 여자의 자신감과 비례하는 듯합니다.
7) 보관케이스 :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와 6개의 스타일링 툴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8) 필터 클렌징 브러시 :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본체 하단부에 사용하는 필터 클렌징 브러시입니다.

뉴 다이슨 에어랩과 기존 다이슨 에어랩의 차이

2018년 출시된 기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의 스타일링 툴을 재설계하여 다양한 모발 유형에 쉽고 빠르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뉴 다이슨 에어랩의 특징입니다.

기존 에어랩 스타일러는 프리-스타일링 드라이어를 이용하여 모발 건조만 할 수 있었다면, 새로운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에는 모발을 건조하는 드라이어 기능과 과도한 열 손상 없이 잔머리를 정리해주는 기능한 툴로 사용할 수 있는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가 있습니다.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를 프리스타일 모드로 설정하면 젖은 머리를 더욱 빠르게 말릴 수 있고, 스무딩 모드로 전환하면 잔머리와 부스스함을 최대 58%까지 줄여 더욱 매끄럽고 윤기 있는 스타일로 마무리해 줍니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에 재설계된 배럴에는 가운데 회전 가능한 팁이 삽입돼 있어, 사용하다가 중간에 배럴을 교체할 필요 없이 하나의 배럴로 손쉽고 편하게 양방향 컬과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기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사용자들이 모발 양쪽 스타일 연출을 위해 작동 방향이 반대인 두 가지의 배럴을 사용해왔던 번거로움을 개선했습니다. 과도한 열로 인한 손상은 최소화하고 컬과 웨이브를 더 쉽고 빠르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의 소프트 스무딩 브러시 하드 스무딩 브러시에는 더욱 강력해진 코안다 효과가 적용돼 있어, 공기 흐름이 모발을 유인하고 정렬해 더욱 매끄러운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재설계된 브러시를 사용하면 더욱 빠른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향상된 코안다 효과로 효과적인 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뉴 다이슨 에어랩 5가지 컬러

최근 9월 말에 출시된 빈카 블루/로제 색상을 포함하여 니켈/코퍼, 푸시아/니켈, 코퍼/니켈, 블루/코퍼 총 5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제가 8월부터 약 3개월여간 공식 홈페이지의 재고 상황을 지켜봐 온 결과 블루/코퍼와 코퍼/니켈의 색상의 재고가 있었던 적이 없었습니다. 그만큼 희소성이 있습니다. 특히 블루/코퍼가 인터넷상에서 가장 높은 웃돈이 붙여져 판매되고 있습니다.

뉴다이슨 에어랩 단점

이런 사람에게 권해요


** 헤어 스타일링하고 싶은데 탈모가 먼저 걱정되는 남편들

뉴다이슨 에어랩 단점

** 나이 들수록 꺼져가는 볼륨감으로 매달 펌을 해줘야 하는 50대 이상 어머님들

뉴다이슨 에어랩 단점

** 헤어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트렌디한 20대

뉴다이슨 에어랩 단점

** 여자 친구 (또는 와이프)의 생일이 다가오는데 그녀를 100% 만족시켜줄 선물을 찾는 남성분들

뉴다이슨 에어랩 단점

** 이때까지 고생만 하는 것 같은 나 자신에게 선물하고 싶은 우리 맘님들

뉴다이슨 에어랩 단점

New 뉴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 롱은 단점이나 불편한 점은 없나요?

있습니다. 롱은 숏(일반)에 비해 총기장이 150%입니다. 길어진 만큼 숏(일반)에 비해 효과가 떨어진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래서 가슴 길이보다 짧은 모발이라면 숏(일반)으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그런 단점에도 불구하고 롱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네요.

불편한 점으로는 숏(일반)과 롱 둘 다 젖은 머리에 사용하라고 하나, 그렇다고 머리 감은 후 어느 정도 말린 후 바로 사용하기에는 잘 달라붙지 않습니다. 그래서 멀티 스타일러 본체에 달라붙을 정도로 적당히 잘 말려야 하는데 이것이 좀 어렵습니다. 저는 그래서 차라리 완전히 마른 머리에 분무기를 이용하여 머리를 촉촉이 만든 후 사용하는 게 더 편합니다.

그리고 툴 사용법을 익히고 잘 활용하지 않으면 여성은 주로 배럴만 사용하게 되어 금액 대비 활용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저희는 남자 2, 여자 2 네 가족이 뉴다이슨 에어랩을 매일 잘 활용하고 있어 비교했을 때 그렇다는 말이지 사실 배럴 하나만 잘 사용해도 본전은 뽑는다고 생각은 합니다..^^)

위에 언급한 단점과 불편한 점은 뉴 다이슨 에어랩의 편리함과 혁신에 비하면 정말 사소합니다. 저도 억지로 찾으려 노력하며 작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구매 만족도 100%에 도전한다

그만큼 만족도가 너무 높은 제품임에는 틀림없네요. 하지만 내돈내산은... 솔직히 선뜻 사기 힘든 금액이니 만족도 99%의 좋은 선물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 선물로 강추!




남편돈 남편산 후기임을 밝힙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